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2.메인영상 관리

    아래이미지에 속성 탭에 링크부분에 비메오 영상의 영상코드만 기입해주세요
    띄어쓰기나 대문자 소문자 모두 같게 해주세요.

  • pc vimeo 영상 주소.
  • mo vimeo 영상 주소.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사용이미지입니다.
  • 사용이미지입니다.
  • 3.메인 단일 이미지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

  • 사용이미지입니다.
  • 사용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NOTICE

    제목

    [필독]교환 및 환불 안내

    작성자 The Ore(ip:)

    작성일 21.01.17

    조회 56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교환 및 환불 방법


    -


    (1) 교환 및 반품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로 

         마이페이지 내에서 반품 또는 교환접수 부탁드립니다.



    (2) 교환 및 환불은 차감/계좌송금으로 접수부탁드립니다.

       [ - 착불 진행에 경우 배송비를 입금해주시지 않으시면 결제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동봉하여 보내주실경우 분실 우려가 있어 꼭 차감 또는 입금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3) 반품 배송비는 편도 2,500원이며

    구매상품을 모두 반품 하셨을시 5,000원이 부과됩니다.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셨을경우에도 

           환불하실경우 왕복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특수지역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되어 편도 5,500원으로 왕복 11,000원이 부과됩니다.)



    (4) 반품신청시 택배사 수거 요청 해드리며, 타택배 이용시 택배비가 추가 차감될수 있습니다.

         [편의점 택배 포함 타택배 이용시 배송비가 2500원을 초과할경우 차액까지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5) 교환건의 경우 상품이 수거가 완료되어야 교환건이 발송되며, 

    불량건으로 인한 교환접수도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6) 부분 발송으로 상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게시판에 먼저 반품의사를 밝혀 주신후 모든상품 수령후 반품처리 진행됩니다.

    별도의 요청 없이 따로 반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 배송비가 이중으로 차감될수 있는점 유의 바랍니다.



    (7) 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이후 환불 절차가 진행되며,

    결제해주신 수단으로 환불처리 진행됩니다.




    반품주소지 : 서울시 동대문구 청계천로 489 7층





    2. 교환 및 환불 불가 유의사항


    * 주문 전 공지사항을 꼭 확인 부탁드리며, 확인하지 않은것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오배송

    상품 불량또는 오배송 상품시 수령 후 3일 이내로 연락주시면 교환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으로 판단되는 부분의 사진과 설명을 같이 남겨주시면 절차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수령후 바로 불량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착용, 세탁(빨래), 수선된 상품은 불량여부와 관계없이 교환 환불이 불가한점 꼭 확인바랍니다.*



    - 상품에 따라 교환/환불이 불가능 할 경우도 있으니 충분한 상담 후 구매 바랍니다.



    사전 접수 없이 반송된 경우 반품처리가 늦어질 수 있으니 꼭 사전접수 부탁드립니다.



    - 착용한 흔적이나 오염. 세탁(물세탁포함). 냄새(방향제, 향수, 체취, 집 냄새)가 배어 있는 경우, 고의로 훼손한 흔적이 보일경우 불가능하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착용하지 않으셔도 반품수거가 되었을때 개인의 향이 나는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상품을 받으신후 반품을 원하시면 바로 밀봉해서 보관 부탁드립니다. )



    상품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경우 착용, 수선, 세탁과정을 진행하지 마시고 

    게시판에 작성해주시면 충분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세탁이 진행된 상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반송된 제품이 손상되어 있는 경우 

    - 슈즈류의 경우 슈즈 박스까지 상품으로 취급됩니다. 슈즈박스에 직접 테이핑을 하거나, 송장을 부착후 반송시

     반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3. 결제 수단별 환불 안내



    - 카드

     상품 수거 완료후 1-2일 내로 카드사 환불접수가 진행되며 완전한 환불까지 1-3일정도 소요됩니다.

    환불 완료처리후 정확한 환불 일자는 카드사로 문의주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

     상품 수거 완료후 1-2일 내로 접수해주신 계좌로 환불처리되며, 환불 접수시 계좌번호를 꼭 기입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결제 당월 말일까지만 전체취소가 가능하며 제휴 업체 특성상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익월로 지연될시 3.95% 수수료 차감후 계좌환불 처리됩니다.

     ( 위 수수료는 휴대폰결제 대행사에서 발생되는 수수료입니다. 이 부분은 디오어에서 결정하는 부분이 아닌 대행사 정책이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부분 취소 요청시 재결제 후 전체 취소로만 처리되니 이점 꼭 확인부탁드리며, 재결제 건의 경우 개별 연락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적립금

     반품처리 완료후 바로 환불처리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